이렇게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는 분들과 고민 상담을 해오면서 개인적으로 알려주고 싶은 내용들이 있어 이렇게 글로 정리해 봤습니다.

이렇게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는 분들과 고민 상담을 해오면서 개인적으로 알려주고 싶은 내용들이 있어 이렇게 글로 정리해 봤습니다.

이렇게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는 분들과 고민 상담을 해오면서 개인적으로 알려주고 싶은 내용들이 있어 이렇게 글로 정리해 봤습니다.

Blog Article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입하고 구입한 상품권을 다시 현금화하는 방법으로 잘 이용하면 큰 수수료 없이 신용카드 현금화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다소 번거로운 과정을 거쳐야 한다는 단점도 존재합니다.

그리고 간혹 본인 명의를 빌려주고 폰깡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대부분 사기를 당하고 후회합니다.

그래서 대출도 잘 안되고 돈을 구할 곳이 없어서 결국 수수료 부담이 적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게 되는데요. 예전에는 주로 카드깡을 통해서 했지만, 최근에는 별의별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이 나오고 있습니다.

첫 번째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은 시간이 지나도 가치가 떨어지지 않는 상품(디지털 제품 또는 내구제 등)을 카드로 결제하고 이를 다시 되팔아 현금화 하는 방법입니다. 주로 개인이 신용카드로 현금화를 하려고 할 때 사용되며 대부분 소액이죠.

이런 방법은 앞선 방법에 비해 고액 현금을 구할 수는 있지만 그 자체가 불법입니다. 만약 카드깡 업체를 찾고 계셨다면 꼭 아래 글을 읽어보세요.

상품권에 따라서 현금화 과정에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어떤 방법이 더 유리한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회식 자리나 공동 구매 시 현금을 걷고 본인 카드로 결제하는 것 역시 일종의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입니다.

새 전자기기 또는 물건을 구입하여 중고시장에 파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잘 팔리지도 않을 뿐더러 카드 결제로 이미 결제를 한 가격 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거래를 해야 된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단점은 물건을 중고로 다시 팔 때까지 시간이 걸리며, 중고이기 때문에 신용카드 현금화 더 낮은 가격으로 팔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 방법을 쓰는 분들의 얘기를 들어 보면, 손해보는 부분을 일종의 수수료로 생각하고 있더군요.

위에서 언급한 방법 중에서 가장 수수료가 적고 빠르게 현금화 할 수 있는 방법을 이야기 하자면 상품권을 이용한 현금화 방법인데 아래에서 상품권 현금화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게 다뤄 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때 많이 찾는 방법입니다. 신용카드의 금융 서비스를 이용한 현금 서비스를 받는것 입니다. 하지만 카드사에서 신용카드 현금서비스를 받을수있는 신용카드 현금화 한도는 정해져있으며 그한도를 모두 사용한 경우는 더이상 현금 출금이 불가능하므로 저희 듀이티켓을 통해 할부 한도로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할수있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듀이티켓에서는 저렴한 수수료로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크게 신세계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북앤라이프상품권을 구입해 현금화 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작업대출이나 핸드폰 소액 대출 등 각종 불법 대출이 많아지고 있으니 꼭 주의하사길 바랍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자체가 카드를 사용해 현금으로 바꾸는 방식이기 때문에 해당 금액은 고스란히 다음달 카드대금으로 청구되므로 지속적으로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따르는 방식입니다.



Report this page